NeoStory

서로 같은, 우리가 함께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2023년 4월 5일

[Press Release] 2023 네오누리콤 언론 뉴스 소식

네오누리콤의 최근의 언론 기사를 소개합니다.


1. 네오누리콤의 제로웨이스트 친환경 판촉물 누적 판매액 10억 원 돌파

인쇄 판촉물 전문 유통몰인 네오기프트를 운영하는 ㈜네오누리콤은 친환경 전문 판촉물 브랜드인 ‘모두애’ 의 제로 웨이스트 제품이 국내 시장에서 22년 1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판매액 10억 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 21년 9월 모두애 대나무칫솔, 에코텀블러백, 착한에코백, 모두애칫솔치약세트 등 제로 웨이스트 키트를 처음 판촉 시장에 선보인 뒤 1년 만의 성과다.

*기사 전문 url
http://www.gvalle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6930





2. 인쇄·판촉물 전문기업 ㈜네오누리콤, 사회적 기업 생태계 활성화 위한 장기적인 비전


기업의 ESG경영 및 사회적 공헌 활동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과거엔 이익 증대를 위한 경영이 눈길을 끌었으나 이제는 기업이 사회적으로 얼마나 공헌하고 있는가에 경영 가치를 두는 추세이다.

㈜네오누리콤(이하 네오누리콤)은 인쇄·판촉물 전문기업으로 명함이나 전단지, 현수막, 포스터, 리플렛 같은 기본 인쇄와 함께 다양한 판촉물 인쇄까지 제작해 유통하고 있다.
특히 웰컴키트, 커스텀 굿즈나 패키지로 구성된 판촉물을 원활하게 공급하고 있으며 조립, 포장, 물류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운영한다.

*기사 전문 링크 url
http://www.kmu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074





3. 모두애 제로웨이스트 플로깅키트 출시

사회적 경제 우수기업 ㈜네오누리콤은 전문 판촉몰인 네오기프트를 통해 ‘제로웨이스트 플로깅 키트’를 판촉물 시장에 첫선을 보였다.


네오누리콤은 네오기프트의 친환경 판촉물인 ‘모두애 대나무칫솔’이 2022년 올한해 판매량 38만개를 기록한데 이어 친환경 커스텀 키트인 ‘모두애 에코 플로킹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로깅이란 2016년 스웨덴에서 처음 시작된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보호운동으로 건강을 위한 운동과 자연보호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사회적 친환경 운동이다.

*기사 전문 링크 url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421




우리는 각양각색의 성향과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조화와 균형을 얼마나 이루느냐에 따라 세상이 얼마나 달라지는 것을 압니다.

장애에 대한 편견을 바꾸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같이 함께 만들어가는 그날이 오도록 묵묵히 그 길을 걸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장벽이 낮아지는 따뜻한 삶이 되도록 네오누리콤은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 are supporting where we needed our help.

NEONURICOM

E-book 회사소개서 E-BOOK
맨 위로 가기